作者名称 国旗国籍

nana

EN

KR

2019.10.03 08:12
안녕하세요
저는 이탈리아 사람입니다.
연세어학당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한국어를 공부하면서 선생님의 가르치는 방법도 접하게 됐습니다. 가르치는 것을 저에게는 매력적입니다.
문법을 책으로 가르치고 저는 학생 개개인의 필요에 따라 수업 자료를 준비합니다.
저는 요즘에 일하지 않아서 학생 지역까지 가도 됩니다. 거리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착하고 친절한 사람인데 저랑 친구처럼 이야기 해도 됩니다. 과외 후에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면 저를 연락해도 됩니다. 도와줄 것입니다.
처음 만남이 무료로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학생의 이탈리아어 실력, 요청, 필요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 다음에 저를 선생님으로 좋아하면 진짜의 과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저는 학생들에게 매 2 시간 수업을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1시간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원하는 것 자유롭게 결정하십시오.

과외 필요하면 "과외 하고 싶어요" 라고 써주세요
51 2

Download the HelloTalk app to join the conversation.

Comments

  • 응국 2019.11.05 04:19

    KR
    EN

    how much cost?
  • kim sohee 2020.01.08 18:46

    KR
    EN

    I think you can meet many student in my guesthouse! Wanna be a staff of a guesthouse nearby Seoul station? They give you a free bed, the working is for clining, it's really easy! working hour is 11:30am-2:00pm but you can negotiate :)

Open HelloTalk to join the conver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