作者名称 国旗国籍

俊一

CN

KR

2020.10.20 05:32

깐죽대지마 이 말을 보통 언제 써요?
화났을 때? 듣기 안 좋죠?

10 6

Download the HelloTalk app to join the conversation.

Comments

  • 俊一 2020.10.20 08:00

    CN
    KR

    @jung 네네 谢谢😊
  • jung 2020.10.20 07:15

    KR
    CN

    농담으로 쓸려면 진짜 친한사람끼리가 좋아요~ ㅋ
  • 俊一 2020.10.20 06:05

    CN
    KR

    @노미혜 卢美惠 오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노미혜 卢美惠 2020.10.20 05:56

    KR
    CN

    둘다 써요 농담으로/화났을때
  • 俊一 2020.10.20 05:47

    CN
    KR

    @Reader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 Reader 2020.10.20 05:42

    KR
    EN

    농담 삼아 쓰기도 해요

Open HelloTalk to join the conver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