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은 친구와 같이 요리교실 갔었어요👨🍳 이번에는 본격적인 멕시칸 타코를 (🐙×) 기사부터 소스까지 모두 만들었어요︎︎ 고기도 소와 닭 모두 그릴을 해서 먹고 비교도 했어요오!! 그리고 저는 인생에서 처음으로 고수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고 느꼈어요🌿🌿 요리교실에서 만든 밥은 다 먹고 가니까 항상 이것이 내 저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