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夕食のためにビビンククスを作りました 1.麺煮 豆もやしをゆでる 錦糸卵作り 2.ビビンククスソース作り(酉作コチュジャン, 梅エキス, わさび 3.麺,豆もやしを冷水くですすぐ. ソース混ぜ さくさく, しゃきしゃき 중 豆もやし에 어울리는 건 무엇인가요?? 참고로 한국에서는 '아삭아삭'이라고 말합니다 오늘 저녁식사를 위해 비빔국수를 만들었습니다 1.면 삶기, 콩나물 데치기, 계란지단 만들기 2.비빔국수 양념 만들기(초고추장, 매실액, 와사비) 3.면, 콩나물 찬물에 헹군 후 양념과 비비기